
㈜제주국제컨벤션센터(ICC JEJU)가 제주 MICE산업을 이끌어갈 신임 대표이사 사장을 공개모집한다.
응모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·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'임원의 결격사유'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, 공고일 현재 아래 내용의 요건 중 최소 하나 이상을 갖춘 자이어야 한다.
자격요건은 △국가 및 지방공기업에서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 △국가 및 지방공무원 3급 이상으로 근무경험이 있는 자 △기업 임원(경영, 경제, 관광 및 MICE산업 분야)으로 3년 이상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△기업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최고경영자의 능력을 갖춘 자 등이다.
다만, 대학교수의 경우 교수직을 휴직 또는 사퇴한 경우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.
공고및 서류접수 기간은 23일부터 9월7일까지이다.
공고 내용은 ICC JEJU 및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, 행정안전부 클린아이 잡플러스, 한국마이스협회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임원추천위원가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후보자 2인 이상을 선정해 ICC JEJU 이사회에 추천하고, 이사회가 최종 1인을 서정하고,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인사 청문을 거친후 ICC JEJU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대표이사로 선임된다.
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다. <헤드라인제주>
저작권자 © 헤드라인제주 (headlinejeju@headlinejeju.co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