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사단법인 제주산학융합원(원장 이남호)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'덕분에 챌린지'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.
'덕분에 챌린지'는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감사함을 담은 수어 동작을 사진 및 영상 등으로 촬영해 사회관계망 서비스(SNS)에 게재하고, #덕분에캠페인, #덕분에챌린지, #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는 방식의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.
이남호 원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'존경'과 '자부심'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과 함께 의료진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.
제주대 LINC+사업단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제주산학융합원은 다음 주자로 제주스타트업협회를 지목했다.
이남호 원장은 "무더위에도 밤낮으로 노고가 많으신 의료진 여러분들께 모든 직원이 한마음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"며 "우리 융합원도 철저한 위생관리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통해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종식에 최선을 다할 것"이라고 밝혔다.
한편, 제주산학융합원은 지난 4월 ㈜성환예가비와 ㈜애드엑스포코리아가 기증한 마스크 1000장을 도내 기업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. <헤드라인제주>
저작권자 © 헤드라인제주 (headlinejeju@headlinejeju.co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