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라대학교–중국 남개대학교, '2+2 연계학사학위 과정' 협약
상태바
한라대학교–중국 남개대학교, '2+2 연계학사학위 과정' 협약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한라대학교.jpg
제주한라대학교(총장 김성훈) 국제관광호텔학부는 지난 27일 한라컨벤션센터 A홀에서 중국 남개대학교 관광·서비스 대학 간 '2+2 연계학사학위 과정' 협약식을 개최했다.

이날 협약식에는 남개대학교 관광·서비스 대학 츄한진 학장 일행과 우리 대학 김성훈 총장을 비롯해 주요 보직 처장, 호텔경영학과, 호텔외식경영학과 교수, 재학생들이 참석했다.

이번 협약을 통해 두 학교는 '2+2 연계학사학위 과정'을 공동 운영하며, 대상 학과로는 호텔경영학과와 호텔외식경영학과이다.

해당 학과 재학생은 누구나 희망하는 경우 제주한라대학교에서 1·2학년 교육과정을 이수하고, 중국 남개대학교 3·4학년 교육과정을 이수해 두 학교의 복수학위를 취득하게 된다.

중국 남개대학교는 1919년 개교 후 1981년 중국 최초 관광 분야 학사학위과정 개설을 시작해 중국 내 관광 분야의 우수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.

특히 중국 남개대학교 관광·서비스 대학은 디지털 관광 시대 인재 양성을 위해 완성도 높은 온라인 공개강좌(MOOC)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혁신적 교육 시스템 도입 및 운영에 앞장서고 있다.

향후 '2+2 연계학사학위 과정'에 등록된 학생들은 남개대학교의 MOOC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. <헤드라인제주>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수정
댓글 0
0 / 40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